160 0 0 1 19 0 2년전 0

명품시계로 돈을 버는 방법

롤렉스, 파네라이, 오메가, 블랑팡... 혹시 이중에서 평소 시계에 관심 있었다면 들어본 브랜드가 있을 것입니다. 시계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여지없이 위 시계들의 신상품 목록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하이엔드 브랜드의 시계는 작게는 수백만원 많게는 수억원까지 하는 고가의 상품들입니다. 남자에게 시계는 차와 함께 로망의 아이템이죠. 그렇기 때문에 상당히 튼튼한 시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시계를 중고로 구입하는 사람도 있을까요? 생각보다 꽤 많습니다. 위에 말씀드렸듯 시계 자체가 워낙에 고가인데다, 컬렉션을 보유한 이들은 새로운 '기추'(시계 한 점을 추가한다는 뜻)를 하기 위해 기존 제품을 중고로 내다팔기 때문에 중고 시장이 활성화되어 있기도 합니다. 시계라는 것이 차와 마..
롤렉스, 파네라이, 오메가, 블랑팡...
혹시 이중에서 평소 시계에 관심 있었다면 들어본 브랜드가 있을 것입니다.
시계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여지없이 위 시계들의 신상품 목록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하이엔드 브랜드의 시계는 작게는 수백만원 많게는 수억원까지 하는 고가의 상품들입니다.
남자에게 시계는 차와 함께 로망의 아이템이죠. 그렇기 때문에 상당히 튼튼한 시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시계를 중고로 구입하는 사람도 있을까요? 생각보다 꽤 많습니다. 위에 말씀드렸듯 시계 자체가 워낙에 고가인데다, 컬렉션을 보유한 이들은 새로운 '기추'(시계 한 점을 추가한다는 뜻)를 하기 위해 기존 제품을 중고로 내다팔기 때문에 중고 시장이 활성화되어 있기도 합니다.
시계라는 것이 차와 마찬가지로 구입하자마자 감가상각이 되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때로는 정말 좋은 모델을 신품에 준하는(*업계 용어로는 '민트급'이라고 합니다) 상태로 매입하는 행운을 얻기도 합니다.
그러면 우리는 사정상 시계를 급매(급하게 시장에 던져서 저렴한 상품)로 매입을 해서 조금 더 비싸게 파는 사람들이 있을 거라고 자연스럽게 예상할 수 있을 것입니다.
현재 1인 법인 사업가로 일하고 있다. 부동산과 투자, 플랫폼 운영 등의 분야에서 종횡무진하며
미개척 분야의 수익을 만들어내고 있다. 현재 네이버 카페 '신의의지' 운영자이기도 하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