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8 0 0 4 79 0 1년전 0

저도 명품 판매로 부자가 될 수 있나요

명품은 불과 온라인 세상에 등장한 지 몇 년도 되지 않았습니다. 여전히 온라인으로 명품을 산 고객 중에서는 가품 이슈, 혹은 제품의 품질 문제 때문에 반품과 교환이 빈번히 일어나고 있습니다. 명품 사업을 오랫동안 해온 저에게 최근의 상황은, 바야흐로 명품의 춘추전국시대라고 생각될 정도니까요. 제 주변에서 명품 사업을 전혀 모르는 사람에게 “명품 사업 어떨 것 같아요” 물어보면 대답이 한결 같습니다. 명품 판매는 왠지 돈을 잘 벌 것 같다는 겁니다. 워낙에 명품이 고가인데다 사려는 수요가 많으니 당연히 돈을 잘 벌지 않느냐는 말입니다. 그런데 명품 사업 한 번 해보시겠어요, 하면 대부분 주춤합니다. 명품이 잘 팔릴 것 같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명품을 내가 직접 판매한다고 하면 이런 반응을 ..
명품은 불과 온라인 세상에 등장한 지 몇 년도 되지 않았습니다. 여전히 온라인으로 명품을 산 고객 중에서는 가품 이슈, 혹은 제품의 품질 문제 때문에 반품과 교환이 빈번히 일어나고 있습니다. 명품 사업을 오랫동안 해온 저에게 최근의 상황은, 바야흐로 명품의 춘추전국시대라고 생각될 정도니까요.

제 주변에서 명품 사업을 전혀 모르는 사람에게 “명품 사업 어떨 것 같아요” 물어보면 대답이 한결 같습니다. 명품 판매는 왠지 돈을 잘 벌 것 같다는 겁니다. 워낙에 명품이 고가인데다 사려는 수요가 많으니 당연히 돈을 잘 벌지 않느냐는 말입니다.

그런데 명품 사업 한 번 해보시겠어요, 하면 대부분 주춤합니다.

명품이 잘 팔릴 것 같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명품을 내가 직접 판매한다고 하면 이런 반응을 보입니다. 그 이유는 아마 명품이 구색을 다양하게 갖추려면 돈이 많이 들고, 또 브랜드에서 상품을 어떻게 받는지 몰라서 생기는 걱정 때문일 것입니다. 사실 더 없이 쉬운 게 바로 명품 사입인데 말이죠.

이렇듯 명품은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졌는데, 정작 ‘명품 판매’에 대해서는 알려진 게 없습니다. 대한민국 사람 열에 아홉은 명품을 좋아하지만, 명품을 어떻게 팔아서 돈을 버는지 아는 사람은 열 명 중 한 명도 되지 않는 것이죠.

저는 이 점이 바로 기회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수많은 시중의 창업 아이템 중에서 사람들이 쉽게 접근하기 어렵(다고 생각하)고, 실제로 접근하지 않는 창업 아이템이 바로 명품이거든요. 그래서 흔히 명품 창업은 돈 많은 사람이 돈으로 하는 사업이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꽤 많습니다.
프랑스에서 명품유통을 시작한지 10개월 만에 60억 매출을 달성했다. 현재 글로벌유케이 대표로서 일하며 한양대 mba 과정을 공부하고 있고 여성리더들을 위한 코칭앱을 준비하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